국내/국외의 구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8만여개의 사이트에 방대하게 노출되며, 구글만의 스마트 한 최적화 기술로 효율을 창조해내는 네트워크 광고
DDN 입찰 및 과금방식
구글 GDN은 캠페인 성격에 따라 다양한 과금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타게팅
1. 게재위치 타겟팅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내의 특정 사이트를 지정하여 선택한 사이트에만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2. 문맥 타겟팅
매체 내에서 검색한 문맥을 파악한 후, 광고주가 설정한 키워드와 관련있는 페이지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
3. 주제 타겟팅
웹페이지의 컨텐츠가 바뀌더라도 매번 광고가 게재될 때마다 특정 주제와 관련된 웹페이지를 자동으로 찾아 광고를 게재
4. 관심사 타겟팅
특정카테고리에 관심을 갖는 인터넷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
5. 인구통계 타겟팅
설정한 타겟의 성별과 연령등에 따라 광고를 선별적으로 노출하여 정확한 타겟팅을 설정 가능
6.리 타겟팅
구글 GDN기능 중 가장 효율이 좋으며,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광고 소비자가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떠난 뒤 쿠키를 기억하였다가 그 고객이 GDN광고가 노출되는 사이트에 방문했을때 배너광고를
노출하면서 따라다니는 방식
주요 노출영역
Daum을 비롯한 양질의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디스플레이 영역에서 다양한 사이즈 DDN 광고가 노출됩니다.
Google GDN Advertis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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