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이럴마케팅이란? | ||||||||||||||
입소문으로 시작되는 성공 스토리 | ||||||||||||||
바이럴마케팅은 블로그, 카페등의 포스팅이나 게시글 등을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를 말합니다. 일반 소비자는 광고보다 소비 경험자 또는 주변인의 말에 더 주위를 귀울이기 시작했고, 커뮤니티 공간을 통한 상품 및 브랜드의 좋은 이미지 형성은 제품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파급효과가 굉장히 높습니다. |
||||||||||||||
지금은바이럴 마케팅시대 | ||||||||||||||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시간/장소에 관계없이 소비자가 정보를 접하는 빈도가 높아져 바이럴의 효과는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정확한 바이럴 마케팅의 확산 및 성과 측정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
||||||||||||||
| ||||||||||||||
|
||||||||||||||
상호명 : 이지소프트 | 대표 : 김진우 | 사업자등록번호 : 795-38-00493 | TEL : 1600-3603 | FAX : 0303-3441-1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