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SNS마케팅이란? |
소통 가능한 SNS의 특성을 이용한 마케팅 |
|
|
|
SNS 마케팅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굉장히 빠른 파급력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SNS의 특성을 이용한 마케팅으로 최근 가장 큰 효과를 보이고 있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
|
SNS마케팅의 장점 |
|
맞춤형 타겟팅
클라이언트 컨텐츠 성격에 맞춰 주요 타겟분석 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DB분석을 통해 타겟팅된 페이지의 선별과 잠재고객에게 맞춤화된 광고를 노출하여 전환을 극대화합니다.
|
|
|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실시간으로 유저들의 반응이나 댓글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과의 소통이 용이하며, 최기업과 네이즌간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업에 대한 이해도 증집 및 접촉 기회를 늘려 친밀감을 향상합니다.
|
|
|
|
빠른이슈화
회원들의 자발적인 행동에 의해 컨텐츠가 전파되어 확산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이미 많은 사용자가 있는 SNS는 브랜드를 이슈화시켜 대중의 관심과 호기심을 끌어내는 데 적합니다.
|
|
|
|
|
|
SNS 마케팅 진행과정 |
|
|
|
SNS Marketing |
API로 구축된 광고 최적화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에 최적화된 광고를 집행합니다. |
|
|
상호명 : 이지소프트 | 대표 : 김진우 | 사업자등록번호 : 795-38-00493 | TEL : 1600-3603 | FAX : 0303-3441-153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8-고양덕양구-0763 호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1로 12, 2층 (당산동2가)
Copyright ⓒ 2017 by 이지소프트 All right Reserved.
|